본문 바로가기

19금요일

레즈비언이 다른 여성보다 오르가즘을 더 느낀다?


과학자들은 레즈비언이 이성애자 여성보다 섹스 중에 오르가즘을 느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영국 일간 뉴스 미러(Mirror)에서 밝혔습니다.

50,000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조사된 미국의 남성과 여성의 오르가즘 빈도 차이에 대한 연구에서 이성애자 남성의 95%은 성적으로 친밀하면서도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에 반해 이성애자 여성의 65%로 나타났습니다.  

동성애 남성과 여성 사이의 
오르가즘 빈도의 차이는 게이 남성의 89%, 레즈비언 여성의 86%가 절정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서, 비교적 이성애 남성 여성보다 높은 오르가즘 빈도를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양성애자로 확인된 사람들 중 남성의 88%가 그리고 여성의 66%가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답했습니다.

즉, 이성애자 여성은 다른 '성'의 통계를 비교해 보았을 때, 성관계 중 오르가즘을 덜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오르가즘 격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다른 사회 문화적 요인과 활동을 확인했습니다.

오르가즘을 자주 느끼는 여성은 관계에 더 만족하고, 침대에서 원하는 것을 요청하고, 침대에서 한 일에 대해 파트너를 칭찬한다고 합니다.

또한, 그들은 섹시한 란제리를 입거나, 새로운 자세 그리고 자신들만의 성적 판타지를 시도하고, 표현하며, 야한 대화와 촛불 그리고 음악을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관계 중에 "사랑해"라고 말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해당 연구 보고서는 레즈비언 여성이 이성애자 여성보다 더 자주 오르가즘을 느낀다는 사실은 많은 이성애 여성이 더 높은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레즈비언 여성이 절정에 달할 가능성이 더 높은 이유는 그들이 만족할 때까지 즐거움을 얻는 경향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연구의 주 저자인 Chapman University의 David Frederick은 
파트너와의 명시적이고 직접적인 의사소통이 오르가즘 격차를 해결하는 열쇠라고 덧붙였습니다.




 

※ 해당 포스터는 데일리 뉴스, 미러(Mirror)에 발행되었던 기사입니다.

 

Scientists reveal lesbians more likely to orgasm during sex than straight women

Straight women are less likely to orgasm during sex than any other demographic, study claims

www.mirror.co.uk